인피니티 강화 단계 오픈, 한계 돌파 시스템
신위 등급까지 단번에 승급 가능해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서울=뉴시스】오동현 기자 = 게임빌이 해외 히트작 ‘드래곤 블레이즈(Dragon Blaze)’의 대규모 인피니티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인피니티 업데이트는 지난해 9월 국내 버전 ‘별이되어라!’에서 실시한 후 매출 역주행을 하며 애플 앱스토어 순위에서 11위까지 상승했던 대규모 업데이트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드래곤 블레이즈’는 인피니티 강화 단계를 최초로 오픈했다.보유 중인 동료들을 신위 등급까지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인피니티 한계 돌파’와 신위 등급 동료를 바로 소환할 수 있는 ‘인피니티 소환’ 콘텐츠도 선보였다.
더불어 최고 레벨을 141까지 3단계 확장하며 신규 월드 레이드 보스 ‘어둠의 군주 벨리알’도 최초 탑재했다. 해외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해 기존 신위, 패왕 동료의 밸런스를 조정하고, 길드 점령전, 약탈전 등 대결 콘텐츠의 밸런스도 개선했다.
‘드래곤 블레이즈’는 플린트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해외 시장에 서비스하는 동화풍의 그래픽이 돋보이는 판타지 모험 RPG다.
양사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업데이트 후 접속하는 유저 전원에게 ‘아크 패왕 동료 선택권’ 5장을 제공하고, 신규 유저와 복귀 유저에게는 ‘신위 동료 선택권’을 지급한다. 가장 받고 싶은 선물을 유저들이 직접 투표하는 이벤트도 오는 23일까지 실시한다.
컴투스는 "서비스 4주년에 임박한 ‘드래곤 블레이즈’가 세계 시장에서 더 롱런할 수 있도록 안정적인 운영 노하우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odong85@newsis.com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 뉴시스 SNS [페이스북] [트위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