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헤럴드경제=모바일섹션] 도미노피자가 21일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을 발표했다. 바로 ‘Life Food, Domino’s.’(라이프 푸드, 도미노)다.
도미노피자는 10대부터 60대까지 모두가 일상 속에서 즐길 수 있는 가장 완벽한 한 끼로 Life food(라이프 푸드)를 만들어 나가겠다는 의지를 반영했다고 설명했다.
도미노피자는 메뉴 개발 시 블랙타이거 새우, 블랙앵거스 스테이크 등 고급 식재료를 활용한 토핑과 도우, 소스, 엣지 등 새로운 시도를 하고 있다. 또 인공지능 챗봇 ‘도미챗(DomiChat)’, 야외 배달 서비스 ‘도미노 스팟(DOMINO SPOT)’ 등 타 브랜드와 차별화된 자체 주문·배달 플랫폼을 통해 안전하고 안심할 수 있는 배달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울러 도미노피자는 매장 방문 포장 고객에게 피자 한 판을 더 주는 1+1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주문한 피자와 같은 종류의 피자를 한 판 추가 증정하는 방식이다.
다른 종류의 피자도 받을 수 있다. 다만 선택한 피자와 동일한 가격 또는 더 저렴한 피자를 골라야 한다.
‘화목한 데이’ 1+1 행사는 전국 도미노피자 매장 125곳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제휴 및 쿠폰 중복 할인은 불가능하다.
online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