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6 (토)

청호나이스, `공기청정기 A600`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청호 공기청정기 A600'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청호나이스가 공기청정기 신제품 '청호 공기청정기 A600'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 제품은 1단계 프리필터, 2단계 기능성 3종 필터, 3단계 초미세먼지 집진필터, 4단계 탈취필터를 적용해 필터 능력이 뛰어나다. 황사가 심한 봄에는 '황사방지필터', 악취가 심한 여름에는 '탈취강화필터', 미세먼지가 심한 가을 겨울에는 '집진강화필터'로 상황에 맞게 3가지 타입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먼지센서와 가스센서가 모두 장착돼 자동운전모드 설정 시 미세먼지 농도와 유해 생활가스를 복합적으로 감지, 4단계의 풍량으로 작동한다. 공기 오염도는 전면 상단에 밤하늘의 별자리를 따서 디자인된 6개의 발광다이오드(LED)를 통해 4가지(좋음-보통-나쁨-매우나쁨, 블루-그린-옐로우-레드) 색상으로 표시된다. 터보모드로 설정하면 기본 '강' 풍량 이상의 강력한 파워로 작동해 짧은 시간 내에 효과적인 공기정화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청호 공기청정기 A600은 240mm의 슬림한 두께와 그라데이션 효과를 준 전면 2600여 개의 에어홀로 세련된 디자인을 지녔다. 또한 16.6평(55㎡)의 넓은 적용면적과 2등급 에너지효율로 가정 뿐 아니라 어린이집, 병원 등의 공공시설에서 쓰기에도 적합하다. 렌탈료는 4개월 주기 방문 서비스 기준, 월 3만2900원(의무사용기간 36개월, 소유권이전 60개월), 일시불 가격은 121만원이다.

[신수현 기자 ]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