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롤리팝S 행운의 주인공 탄생. ⓒ시크(SEEC)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토탈 베이비케어 브랜드 시크(SEEC)가 '롤리팝S’의 론칭을 기념하며 제35회 베페베이비페어에서 진행 중인 '황금 롤리팝S를 찾아라’ 이벤트의 첫 번째 주인공이 탄생했다.
시크는 베페베이비페어 첫 날인 21일 오후 2시 30분 황금 롤리팝S 행운의 주인공이 탄생했다고 밝혔다. 시크는 박람회 현장에서 첫 번째 행운의 주인공인 장성기씨를 축하하며 경품으로 신제품 시크 롤리팝S 유모차를 증정했다고 전했다.
첫 번째 황금 롤리팝S 행운의 주인공인 장성기씨는 "꿈만 같다. 시크 카시트를 구입하러 왔는데, 신제품인 롤리팝S 유모차까지 당첨돼서 정말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황금 롤리팝S를 찾아라 이벤트는 베페베이비페어 현장에서 배포하는 안내장 뒷면의 스크래치를 긁어 행운의 주인공 2명을 찾는 이벤트다. 박람회 첫 날 행운의 주인공이 탄생했고, 이제 또 다른 행운의 주인공 한 명만이 남아있는 상태다.
시크의 브랜드 매니저 이진주 과장은 "황금 돼지의 해를 맞아 2019년에 태어날 아이와 부모님들에게 행복과 행운이 깃들길 기원하는 마음에서, 신제품 롤리팝S를 출시를 기념하며 깜짝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신제품 출시와 함께 알찬 이벤트들을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롤리팝S는 시크의 인기 절충형 유모차 롤리팝을 모티브로 롤리팝의 장점은 살리고 주행에는 안정감을 더하고자 하는 엄마들의 바람을 충족시키기 위해 탄생했다. 9인치 대형 와이드 타이어와 4개의 서스펜션을 통해 주행의 안정성을 높였으면서도 시트와 프레임, 후드를 모두 포함한 무게가 8.6kg로 가벼우며, 접었을 때 폭 27cm로 컴팩트하게 접혀 공간 효율성이 뛰어난 제품이다. 양대면기능, 175도 등받이 각도조절은 물론 컬러 캐노피를 변경할 수 있어 색다른 연출이 가능해 출시와 함께 함께 주목을 끌 것으로 예상된다.
시크의 베이비페어 행사는 21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되며 코엑스몰 A홀 E-100 부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 또는 시크 네이버 공식 카페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저작권자 Copyright ⓒ No.1 육아신문 베이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