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3 (월)

삼표산업, VIP고객 초청 행사…"전담관리로 고객 편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무료 기술지원·특수콘크리트로 '윈윈'"

뉴스1

삼표산업 VIP고객초청행사 사진 ©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송상현 기자 = 삼표그룹의 주요 계열사 삼표산업은 지난 20일 서울 종로구 포시즌스호텔에서 레미콘·특수콘크리트 분야 VIP 고객초청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홍성원 대표이사를 비롯한 임직원과 종합건설·전문건설 분야 86개 업체 관계자 등 150여명이 참석했다.

홍성원 대표는 개회사에서 "올해부터 새롭게 VIP 거래선에 전담직원을 배치, 제품 출하를 신속히 시행함과 동시에 고객사의 고품질 제품 생산을 위해 무료 기술지원과 자문을 시행한다"고 말했다. 이어 고객사의 다양한 의견과 불만을 수렴할 수 있는 직통 전화(삼표 콜센터)를 개통, VIP 고객의 주요 요구사항에 빠른 피드백을 약속했다.

건설현장의 경쟁력 제고를 위한 특수 콘크리트 개발에도 힘을 쏟는다. 지난해 삼표산업은 건설사의 요구에 맞춰 자기충전·조강·내한 콘크리트를 선보였다. 올해도 건설현장의 목소리를 반영해 공기 단축, 비용 절감 등이 가능한 특수 제품 개발을 이어간다고 설명했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최우수 고객사 10곳을 선정, 감사패를 전달하고 만찬과 함께 약 1시간가량 '사상체질 건강관리' 수업을 청강했다. 삼표그룹은 VIP 고객사를 대상으로 계열사별로 매년 초청행사를 개최, 감사의 뜻을 전하고 신제품을 소개하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songss@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