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3 (월)

벤처기업협회, 안건준 회장 연임…"규제이슈 적극대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고석용 기자] ["대정부 건의활동 강화하고 회원사 서비스 확대"]

머니투데이

안건준 벤처기업협 회장/사진=홍봉진 기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벤처기업협회가 21일 서울시 강남구 임피리얼팰리스호텔에서 정기총회를 열고 안건준 회장 연임을 확정했다.

안 회장은 이날 연임이 확정된 후 "앞으로 신산업규제 이슈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대정부 건의 활동을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회원사에 대한 실질적 서비스를 강화하고 해외·지방조직과 적극적으로 연계해 대한민국 대표 벤처단체로서 위상을 높일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벤처기업협회는 이날 '벤처생태계 고도화'와 '협회 자체역량 강화'를 축으로 하는 올해 사업계획을 발표했다.

전략과제로는 △근본적이고 구조적 규제개혁 △'혁신벤처생태계 발전 5개년계획' 지속 추진 △대회원사 실질적 서비스 강화 △운영구조 재편을 위한 주력사업 실시 등을 선정했다. 특히 '대북경협사업', '스마트시티국가시범사업', '채용지원사업' 등을 주도적으로 추진한다는 계획이다.

올해 협회 임원진은 회장 1명, 수석부회장 1명, 부회장 15명, 특별부회장 4명, 지회장 7명, 이사 24명, 감사 1명 등 총 53명으로 구성됐다. 한영수 한영넉스 대표, 범진규 드림시큐리티 대표가 부회장으로 새롭게 임원진에 선임됐다.

고석용 기자 gohsyng@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