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3 (월)

지더블유캐드코리아, 더 강력해진 'ZWCAD 2019 SP2'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2D, 3D CAD 설계 솔루션 공급하는 지더블유캐드코리아가 ZWCAD2019 SP2 버전을 15일에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지더블유캐드는 전 세계 사용자를 위한 강력하고 신뢰할 수 있는 DWG 호환 CAD 솔루션이다. 15개 언어로 이용할 수 있는 이 제품은 건설, 건축, 토목, 제조와 같은 다양한 산업의 설계자와 엔지니어에게 혁신적이고 맞춤화한 기능을 제공한다.

ZWCAD 2019 SP2의 안정성 강화를 위해 15만 개 이상의 종합 도면을 수만번 자체 테스트했고, 그 결과 이전 버전에 비해 99.8%의 향상된 결과를 얻었다.

새롭게 출시된 ZWCAD 2019 SP2 버전에서는 PDF 가져오기, DWG 파일의 디지털 서명, 3DORBIT의 마우스 우클릭 메뉴와 JWW 불러오기 기능이 새롭게 추가되었고 안정성도 높아졌다.

3DORBIT 마우스 우 클릭 메뉴에는 더 많은 옵션이 추가되어 편리성이 높아졌고 DWG 파일에 디지털 서명을 첨부할 수 있게 되었다.

이번 ZWCAD 2019 SP2 버전은 이전의 SP1보다 기본적인 이동,삭제 및 레이아웃 스위치, 연속 COPY/MOVE/ROTATE/REFRESH, 다수의 원과 직사각형 생성 등이 보다 빠르게 구동돼 ZWCAD 2019 사용자들의 업무 효율 향상에 이바지할 것으로 보인다.

[이투데이/이지민 기자(aaaa3469@etoday.co.kr)]

▶프리미엄 경제신문 이투데이 ▶비즈엔터

Copyrightⓒ이투데이,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