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9.23 (월)

양정원·황아영 등이 뭉친 '홈트여신' B tv서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중기협력팀 이유미 기자]
머니투데이

홈트여신 캡처화면/사진제공=글랜스TV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글랜스TV(대표 박성조)의 홈 트레이닝 콘텐츠 '홈트여신'이 B tv에서 방영된다.

'홈트여신'은 필라테스, 요가, 피트니스 등 3가지 장르의 운동을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콘텐츠다. 홈트레이닝 열풍에 맞춰 집에서도 편하게 운동을 배울 수 있는 데 초점을 뒀다. 신체 부위별로 특화된 운동법을 제공한다. 각 장르의 전문가에게 직접 퍼스널 트레이닝을 받는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필라테스, 요가, 피트니스 각 8편씩 모두 24편이 공개될 예정이다.

필라테스 강사 양정원은 △짐볼 △폼롤러 △서클 등 소도구를 이용해 체형 교정을 할 수 있는 우아한 운동법을 공개한다.

요가 여신으로 불리는 황아영은 남녀노소가 장소 및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편하게 시도할 수 있는 요가 운동법을 선보인다. 황아영은 '2016 나바 코리아 아시아 오픈 챔피언십 미스비키니'에서 1위를 차지한 인물이다.

머슬마니아 대회 미스비키니에서 우승한 피트니스 전문가 장유진은 집에서 할 수 있는 효율적이고 안전한 웨이트 트레이닝을 선보인다.

'홈트여신'은 B tv '다큐·라이프' 메뉴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B tv AI(인공지능) 서비스 '누구'(NUGU)와도 호환된다. 음성 인식으로 플레이 및 제어 등이 가능하다. 음성으로 부위별 운동을 검색할 수도 있다.

한편 글랜스TV는 이번 '홈트여신' 외 △저스트원미닛(Just 1 Minute) △박수진의 발레 필라테스 △캐치업 피트니스 등 홈트레이닝 콘텐츠를 2014년부터 공개해 왔다. 이 가운데 '저스트원미닛'은 시즌11까지 제작되면서 온라인 누적 조회수 2500만을 기록했다.

중기협력팀 이유미 기자 youme@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