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서울=뉴시스】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9년 2월28일 목요일 (음력 1월24일 병신)
▶쥐띠
지금 비록 힘이 들고 지쳐도 낙심은 금물이다. 1, 3, 5, 12월생 하루아침에 모든 것을 성취할 수 없듯이 느긋한 자세가 필요하다. 애정은 짝사랑으로 냉가슴 앓는 격. 한 몸으로 둘을 생각하니 가슴이 벅차다. 결단이 필요할 때.
▶소띠
ㅁ, ㄹ, ㅅ 성씨 매사가 지연되더니 이제야 성사되어 가는 운세. 힘을 내어 더 한층 정열을 다해서 노력함이 좋을 듯. 신경성 질환 조심. 자만은 금물. 금전관계 남, 서쪽 사람에게 부탁하면 성사될 듯하니 용기를 가져라.
▶범띠
마음이 허락지 않는 외출은 삼가하는게 좋다. 5, 9, 10월생 ㄱ, ㅈ 성씨 여러 사람이 모이는 곳에 갔다가 구설로 시비가 있을 듯. 나만을 사랑할 줄 알았더니 애정에도 경쟁자가 있겠다. ㅂ, ㅇ, ㅎ 성씨는 고통이 심할 수. 남, 서쪽이 길.
▶토끼띠
마음과 행동이 일치하지 않는 답답한 심정 누가 알아줄까. 하늘을 보고 한탄만 하지 말고 용기를 가지고 더욱더 전진함이 좋겠다. 대기만성의 때가 올 것이니 낙심은 금물. 투자한 것 때문에 애를 태우는 격. 2, 4, 6월생 검정색 삼가.
▶용띠
주위에 사람은 많으나 정작 필요한 사람은 찾기 어렵다. 3, 5, 7, 12월생 미혼 여성은 함부로 남을 믿지 말고 남자를 조심함이 좋을 듯. 한번 실패에 만족하라. 두 번째에도 또 울겠는가. 서두르지 말 것. 애정 점검 재충전. ㄴ, ㅈ성씨 손재수 조심.
▶뱀띠
조급한 마음을 갖지 말고 매사에 인내가 필요할 때. 경거망동은 금물이다. ㄱ, ㅅ, ㅇ, ㅍ 성씨 북, 동쪽에 힘을 얻을 귀인이 있다. 애정은 어떤지 멀어지는 느낌이 올 것이다. 적극적인 마음을 전달하라. 1, 7, 11월생 원치 않는 일 생길 수.
▶말띠
하고자 하는 일이 여러 사람의 협조로 순조롭게 풀릴 듯. 대인관계에 각별히 신경 쓰고 분수를 지키면 계획에 차질이 없겠다. 자신이 뿌린 것은 자신이 걷어야 할 때. ㅇ, ㅈ, ㅎ 성씨 있는 곳에서 떠나는 격. 구설 있을 듯하니 자기관리 철저.
▶양띠
사소한 일에 집착하지 말고 겸양으로 성실하게 뜻을 지켜나가면 저절로 운이 열릴 것이다. ㄱ, ㄴ, ㅅ 성씨는 하는 일에 방해자가 생겨 힘들 듯. ㅊ, ㅍ, ㅎ 성씨를 잡아 함께 하라. 운이 열린다. 성급히 서두르지 말 것. 급히 먹은 밥 체할라.
▶원숭이띠
무엇이든지 독점하려는 욕심을 삼가고 상부상조하는 정신이 요구된다. 주변 협조가 필요한 운이니 유대관계를 잘 맺어 기회를 잡는 것이 좋을 듯. 짙은 안개 속에서 그 님을 잡으려 하나 잡히지 않고 속만 타는구나. 2, 7, 8월생 자신을 다스려라.
▶닭띠
지극 정성이 하늘을 감동시켜 매사가 순조롭게 풀리며 뜻하지 않게 귀인이 돕는 격이다. ㄱ, ㅈ, ㅎ 성씨 작은 것도 신중을 기해서 책임감 있게 추진하라. 함께 하자는 사람이 나타난다. 1, 7, 9월생을 잡아 조언 받을 것. 북, 서쪽이 길.
▶개띠
그물을 쳐 놓아도 고기는 잡히지 않는 격. 자신을 알고 순리대로 행하면 막힘없이 더욱 길하겠다. 문서 관계를 철저히 하고 보증은 금물. ㄱ, ㅂ, ㅎ성씨는 있는 자리에서 옮겨야만 고기가 잡힌다. 금전 관계로 애태우는 격. 1, 5, 10월생을 멀리하라.
▶돼지띠
주어진 일에만 전념할 때다. 1, 5, 12월생 사적인 일에 끼어들면 관재수가 염려된다. 자신의 실속을 차리며 미래 지향적인 자세로 대처하라. 임신이 늦어져 애태우는 여성에게는 길일. 사랑하는 자에게 힘이 되어야 할 때. 용기를 주어라.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 뉴시스 SNS [페이스북] [트위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