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1 (월)

배달의민족, 자영업자 365명에 '보약' 선물 행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음식점 업주 365명에게 황진단·홍삼100%농축액·멀티비타민 등 선물


배달의민족을 운영하는 ㈜우아한형제들이 외식업 중소상인 자영업자를 응원하기 위해 음식점 업주에게 보약을 선물하는 ‘으랏차차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배달의민족의 ‘으랏차차 프로젝트’는 평소 가게 운영과 고객 서비스로 바쁜 음식점 업주들에게 활력을 주고자 기획된 이벤트다. 배달의민족은 업주들이 365일 내내 건강하길 바란다는 의미로 365명의 업주를 위한 ‘보약 꾸러미’를 준비했다.

3종으로 구성된 보약 선물은 이벤트 신청자 중 365명을 선정해, 프리미엄 보약 ‘황진단’ (122명), 홍삼 100% 농축액 ‘홍삼정 에브리타임 (122명), 멀티 비타민 2종 세트 ‘간건강, 눈건강’ (121명)을 증정할 예정이다. 배달의민족이 특별제작한 업주 응원 족자 (‘내가 건강해야 가게가 산다’)도 증정한다.

배달의민족 ‘사장님사이트’에 가입된 외식업 사업자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사이트 내 이벤트 페이지에 사연을 적고, 3종 보약 중 하나를 선택해 신청하면 된다. 신청 기간은 4월 9일까지다.

배달의민족 관계자는 “배달의민족 으랏차차 프로젝트가 장사로 지친 음식점 사장님들에게 웃음과 힘을 드릴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단편적인 이벤트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앞으로도 자영업자 분들에게 힘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와 응원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