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6 (토)

이슈 무병장수 꿈꾸는 백세시대 건강 관리법

[건강한 우리집] 나른한 봄 활력 불어넣는 침향·녹용 … 2+1 이벤트 여는 광동제약 ‘침향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중앙일보

봄철에 이유 없이 무기력하고 피곤하다면 신체에 활력을 불어넣는 식품을 챙겨 먹는 것이 도움이 된다. 광동제약의 ‘침향환’(사진)은 임금·황제에게 진상 됐을 정도로 귀한 대접을 받는 침향과 녹용을 주원료로 담은 건강식품이다. 침향은 수령 30년 이상의 침향나무에서 분비되는 끈적끈적한 액체인 수지가 응집되고 10~20년간 숙성하면서 만들어진 물질이다. 녹용은 『동의보감』 『본초강목』 등에 건강 증진을 돕는 전통 원료로 소개돼 있다.

‘침향환’은 이런 침향과 녹용을 주원료로 홍삼·산삼배양근을 비롯해 비수리(야관문)·아카시아벌꿀·당귀·숙지황·산수유·천궁·오미자 등 몸에 좋은 13가지 부원료를 배합했다. 활력 증진, 체질 개선, 건강 증진, 영양 공급에 도움을 준다.

광동제약은 오늘(12일)부터 ‘침향환’ 2박스(박스당 30일분)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1박스를 추가로 증정하는 ‘2+1’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는 전화(1899-1260)로 진행되며 구입 시 제품에 대한 상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박정렬 기자

중앙일보 '홈페이지' / '페이스북' 친구추가

이슈를 쉽게 정리해주는 '썰리'

ⓒ중앙일보(https://joongang.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