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0 (월)

KT스카이라이프, '사랑의 안테나' 국민 사연 공모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메트로신문사

KT스카이라이프 '사랑의 안테나' 국민 사연 공모 포스터. / KT스카이라이프


KT스카이라이프는 한국장애인복지시설협회와 함께 2019년 상반기 '사랑의 안테나' 국민 사연 공모를 연다고 22일 밝혔다.

사랑의 안테나는 난시청 지역 등 방송 시청 환경이 열악하거나 TV를 통해 문화와 정보 습득이 필요한 장애인·취약계층 시설에 UHD TV와 스카이라이프의 UHD 셋톱박스를 기증하는 위성방송의 사회공헌 활동이다.

스카이라이프는 지난 2016년부터 매년 상·하반기 각각 국민 사연 공모를 진행하고 전국 총 158개소에 초고화질 방송 시설을 지원해왔다.

이번 사연 공모는 누구나 스카이라이프 홈페이지에 공지된 양식을 통해 사랑의 안테나가 필요한 장소와 사연을 작성해 메일로 응모할 수 있다. 회사는 공모된 사연들을 심사해 2019년 상반기 '사랑의 안테나' 기증 대상을 선발하고 내달 31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스카이라이프 유희관 경영기획총괄은 "스카이라이프는 위성방송의 광역성을 토대로 대한민국 영토 어디에서나 대한민국 국민 모두가 차별 없이 방송을 접할 수 있도록 위성방송의 공적 책임을 다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스카이라이프는 공모 참여 확대를 위해 한국장애인시설협회와 공동 홍보를 추진하고 다음 카카오 '같이가치'를 통해서도 기부금 등 온라인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김나인 기자 silkni@metroseoul.co.kr

ⓒ 메트로신문(http://www.metroseoul.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