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4 (목)

티웨이항공, 5일간 500원 항공권 제공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대구공항 취항5주년 기념, 일본·대만·홍콩·필리핀 등

【대구=김장욱 기자】티웨이항공은 대구국제공항 취항5주년을 맞아 22일부터 26일까지 5일간 파격적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티웨이항공은 지난 2014년 3월 30일 대구-제주 노선 첫 시작후 대구공항 취항 5주년을 맞았다.

이에 이 기간 일본, 대만, 홍콩 등 국제선 항공권을 날짜별로 나눠 500원에 제공하는 파격 이벤트를 진행한다.

날짜별 판매 노선은 △22일 대구-오사카, 블라디보스토크 △23일 대구-타이베이, 후쿠오카 △24일 대구-구마모토, 사가, 삿포로 △25일 대구-홍콩, 오키나와 △26일 대구-세부, 도쿄 노선을 500원에 노선별 선착순 50명에게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를 통한 항공편 탑승 기간은 22일부터 7월 17일까지 일부 날짜를 제외한 항공편이며, 노선별 선착순 판매 완료 시 종료된다.

또 500원 이벤트와 더불어 국내선과 국제선 기타 노선을 대구 취항 5주년 기념 특가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22일부터 28일까지 함께 진행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과 함께 사전좌석지정, 기내식 등 부가서비스 신청은 티웨이항공 홈페이지 및 모바일 웹/앱에서 확인 및 이용할 수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지난 5년간 대구공항과 함께 성장하도록 도와준 대구경북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감사의 마음"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믿음에 보답하도록 다양한 운임과 서비스를 제공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앞서 티웨이항공은 지난 3월 31일 대국공항 취항5주년을 기념해 공항에서 근무하는 환경미화원 5명에게 국내선 무료 왕복항공권 제공 행사도 함께 진행했다.

한편 2015년부터 5년 연속 대구공항에서 가장 높은 점유율을 유지해 오고 있는 티웨이항공은 대구시와 대구 경북 시민들의 성원과 관심을 바탕으로 대구 베이스 승무원 채용 운영, 지역사회 공헌활동 참여 등 지역민들과 함께 성장하고 도약하는 노력도 지속적으로 이어오고 있다.

gimju@fnnews.com 김장욱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