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8 (화)

오산시, 2019 제8회 오산시장기 종목별 체육대회 성황리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8000여 명의 동호인과 선수 등 갈고 닦은 기량 아낌없이 펼쳐

아시아투데이

‘2019 제8회 오산시장기 종목별 체육대회’에 참석한 곽상욱 시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제공 = 오산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오산/아시아투데이 김주홍 기자 = 경기 오산시는 지난 20~21일 ‘2019 제8회 오산시장기 종목별 체육대회’가 종합운동장 등 관내 체육시설에서 열렸으며, 지난 21일에는 종목별 가맹단체와 함께 통합 개회식을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22일 밝혔다.

오산시체육회가 주최하고 종목별 가맹단체가 주관한 이번 대회는 태권도와 궁도 종목이 추가된 총 21개 종목을 대상으로 역대 최대 규모로 준비됐으며, 8000여 명의 동호인과 선수 등이 함께해 그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아낌없이 펼쳤다.

지난 21일 종합운동장에서 개최된 개회식에는 유소년 리듬체조 지니팀의 우아하고 아름다운 체조 공연에 이어 팀 렉스마의 역동적이고 멋스러운 마샬아츠 트릭킹 퍼포먼스 공연으로 체육 축제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켰으며, 시장기 대회를 맞아 그동안 체육발전과 저변 확대에 기여한 종목별 공로자를 기리는 시간도 마련돼 그 의미를 더했다.

올해로 제8회를 맞은 시장기 종목별 체육대회는 오산시민의 스포츠 종합 축제로 자리매김해 종목별 동호인, 선수 및 시민들에게 체육 활동의 기회를 마련해 주고, 나아가 시민 체력증진과 체육의 활성화 및 저변 확대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