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2 (일)

BNK경남은행, 2019 은행장기 노인게이트볼대회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창원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 550여명 참가

남자팀 함양군지회, 여자팀 함안군지회 우승

뉴시스

【창원=뉴시스】 24일 경남 창원시 창원종합운동장 내 보조경기장에서 '2019 BNK경남은행장기 노인게이트볼 대회'가 열리고 있다.2019.04.24.(사진=BNK경남은행 제공) photo@newsis.com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창원=뉴시스】홍정명 기자 = BNK경남은행(은행장 황윤철)은 24일 창원종합운동장 내 보조경기장에서 '2019 BNK경남은행장기 노인게이트볼 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대회에는 대한노인회 경상남도연합회 회원과 응원단 등 550여명이 참가했으며, 지역 대표로 나선 남녀 40개팀은 각각 예선(링크 전)과 본선(토너먼트 전)을 치렀다.

각 코드 예선 1, 2위로 올라온 16개팀은 본선에서 갈고 닦은 기량을 뽐내며 열띤 승부를 펼쳤다.

남자 우승은 함양군지회 팀이 남해군지회 팀을 꺾고 우승기와 우승컵을 거머줬다.

여자 우승은 창원시마산지회 팀을 이긴 함안군지회 팀에 돌아갔다.

3위는 하동군지회와 거창군지회 남자팀, 진주시지회와 김해시지회 여자팀이 차지해 상장과 부상을 받았다.

이날 BNK경남은행은 대회가 진행되는 동안 무료 찻집과 자산관리 가업승계 상담 부스를 운영했다.

가업승계 상담부스에서는 PB 전문 상담사 2명이 상주해 노인들에게 상속과 증여 상담을 해줬다.

BNK경남은행 안태홍 상무는 "경기 승패를 떠나 BNK경남은행장기 노인게이트볼 대회에 참가한 어르신 모두가 생활의 활력을 되찾고 행복한 노년을 영위하기를 바란다"면서 "노인게이트볼 대회 이외 지역 어르신들의 보은에 보답하기 위한 다채로운 행사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hjm@newsis.com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 뉴시스 SNS [페이스북] [트위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