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29 (토)

인천도시공사, 청렴간담회·자재설명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인천=뉴시스】 함상환 기자 = 지난 24일 인천도시공사가 '청렴간담회 및 자재설명회'를 개최한 가운데 공사 관계자가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2019.04.25 (사진=인천도시공사 제공) hsh3355@newsis.com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인천=뉴시스】 함상환 기자 = 인천도시공사는 최근 인천건설자재협의회 회원사 대표 30여 명을 초청해 청렴문화 인식 확산 및 인천지역 건설산업 상생을 위한 ‘청렴간담회 및 자재설명회’를 열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인천지역 건설자재 생산업체 임직원을 대상으로 청렴의식 강화 및 열린 소통 확대를 위한 아이디어를 도출하고, 건설사 소장·공종별 담당자와 인천건설자재협의회 회원사 간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이날 인천시 건설심사과를 비롯해 검단 AB14BL 민간참여 주택건설사업, 십정2구역·송림초교주변 주거환경개선사업, 검단 하수처리시설공사의 시공사인 금호산업, 포스코건설, 대우건설, 한화건설 등이 참여해 자재설명회의 실효성을 높였다.

공사 관계자는 “서로 마음을 열고 이해하면 상생의 길이 열린다”고 강조하며 “건설사의 적극적인 참여와 검토를 부탁드리고, 앞으로도 지역업체 참여확대를 위한 실질적인 노력들을 통해 지역경제발전에 함께 동참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hsh3355@newsis.com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 뉴시스 SNS [페이스북] [트위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