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0 (월)

"부드러운 카리스마"…이동휘, 패션의 아이콘[화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헤럴드경제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이동휘가 화보를 통해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발산했다.

영화 '어린 의뢰인'이 배우 이동휘의 짙은 매력을 담은 '보그' 5월호 화보 2종을 전격 공개했다.

'어린 의뢰인'은 오직 출세만을 바라던 변호사가 7살 친동생을 죽였다고 자백한 10살 소녀를 만나 마주하게 된 진실에 관한 실화 바탕의 감동 드라마. 극 중 이동휘는 10살 소녀가 자백한 충격적인 사건의 진실을 밝히기 위해 고군분투하게 되는 변호사 ‘정엽’ 역을 맡아 한층 깊어진 감성은 물론, 보는 이들의 마음을 뜨겁게 울릴 열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앞서 이동휘는 “'어린 의뢰인'은 스스로에게 질문을 많이 던진 작품이다. 참여하는 동안 가장 중요한 것은 ‘진정성’이었다. 배우로 할 수 있는 최선의 노력을 다해 관객들의 마음을 움직이는 연기를 하고 싶었다”고 밝힌 바 있다.

공개된 흑백 화보 역시 이동휘의 연기 변신을 예고하는 모습을 담고 있어 눈길을 끈다. 그는 바람에 흔들리는 커다란 나무 앞에서 생각에 잠긴 듯한 표정과 포즈로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발산, 특유의 시크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달리는 지하철 앞 뒤돌아 서있는 몽환적인 분위기의 컷 역시 보는 이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처럼 그의 스타일리시 패션 아이콘다운 면모를 확인할 수 있는 화보 속 모습은 '어린 의뢰인'에서 이동휘가 펼칠 새로운 모습에 기대감을 더한다.

뜨거운 감성을 펼쳐낼 이동휘의 열연을 담은 '어린 의뢰인'은 오는 5월 개봉한다.

popnew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POP & heraldpop.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