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1 (화)

BC카드, 어린이날 선물로 `블루래빗 럭키박스` 쏜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BC카드는 어린이날을 맞아 '블루래빗 럭키박스'를 1만9800원에 구입 가능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블루래빗 럭키박스는 최대 30만원 상당의 '생생 자연관찰 127종 풀세트'를 비롯해 원목 퍼즐, 사운드북 등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한 패키지 상품이다.

1~5등까지 총 1000명에게 랜덤으로 발송하며 가격은 1만9800원이다. 참여방법은 BC카드 모바일 앱, 간편결제 앱 페이북 내 '#마이태그'에서 고객이 직접 해당 혜택을 태그 후 블루래빗 온라인몰에서 BC 신용·체크카드로 결제하면 된다. 블루래빗 마이태그는 29일 자정부터 태그가 가능하며 실제 결제는 30일 오전 9시부터 자정까지 완료하면 된다.

우리아이 독서습관을 기르기 위한 '부키부키 스토리박스' 이벤트도 마련했다. 부키부키 스토리박스는 4~36개월 유아 대상 그림책 정기구독 서비스다. 해당 서비스를 'BC행복카드'로 사전 예약 시 호텔숙박권 등을 추첨해 증정한다. 사전예약은 5월 1~31일진행하며 당첨자는 6월에 개별통지할 예정이다. 아울러 예비맘을 위한 '행복한 토크&태교 콘서트'도 개최한다.

김진철 BC카드 마케팅부문장(전무)은 "가정의 달을 맞아 영유아 부모 고객에게 특별한 혜택을 드리고자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임신, 출산, 육아 고객 대상 맞춤형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류영상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