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4 (목)

부안군 지역경제발전 특별위원회 출범…부안발전 모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홍순직 전주비전대 총장 등 대학교수, 연구원 40명 위촉

뉴스1

전북 부안군은 25일 부안군청 회의실에서 '부안군 지역경제발전 특별위원회' 출범식을 개최했다. (부안군 제공)©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부안=뉴스1) 박제철 기자 = 전북 부안군은 25일 군청 회의실에서 '부안군 지역경제발전 특별위원회' 출범식을 개최했다.

이날 출범식은 40여명의 위원들에 대한 위촉장 수여, 민선7기 부안군정 소개, 새만금 현장방문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지역경제발전 특별위원회는 홍순직 전주비전대학교 총장과 임혜자 청와대 선임행정관을 비롯한 대학교수, 연구원 등 각계 각층 전문가로 구성됐으며 부안군의 종합적인 발전을 위한 조언과 자문 역할을 하게 된다.

뉴스1

전북 부안군은 25일 부안군청 회의실에서 '부안군 지역경제발전 특별위원회' 출범식을 개최했다. 권익현 부안군수가 축사를 하고 있다.(부안군 제공)©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군은 지역경제발전 특별위원회를 통해 지역경제, 문화관광, 산업환경, 교육복지 등 부안의 전반적인 발전방안을 모색하고 다양한 외부의견 수렴과 정책토론회, 세미나 등을 개최해 부안군 주요 정책의 완성도를 높여 나간다는 방침이다.

권익현 부안군수는 “위원들의 풍부한 경험과 전문지식을 바탕으로 부안군이 나아갈 방향에 대해 아낌없는 조언과 정책을 제언을 통해 부안이 더 발전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활동에 나서줄 것"을 당부했다.
jcpark@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