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7.02 (화)

[의왕소식] 기업애로사항 청취 등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의왕=뉴시스】 박석희 기자 = 25일 기업애로 사항을 해결을 위한 SOS지원단이 관내 에이스청계타워를 찾아가 입주 기업과 간담회 개최와 함께 건의사항을 청취하고 있다.(사진=의왕시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의왕=뉴시스】 박석희 기자 = ◇에이스청계타워 입주 기업 애로사항 청취

경기 의왕시는 25일 에이스청계타워 입주자회의실에서 10개 입주기업과 간담회를 갖고, 애로사항을 청취했다고 밝혔다.

간담회에 참석한 기업 관계자들은 공영주차장 건립, 진출입로 신호체계 개선, 버스정류장 추가 설치 등 다양한 개선책을 건의했다.

이날 간담회에 참석한 정의돌 부시장은 “기업들의 건의와 관련해 대책 마련에 나서겠다”며 “며 “기업들이 경영활동에 전념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책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의왕시는 관내 기업의 경쟁력 강화 등을 위해 지난 3월부터 중소기업 종합지원 대책본부를 구성하고, 기업애로 사항을 해결을 위한 SOS지원단을 운영하고 있다.

뉴시스

【의왕=뉴시스】 박석희 기자 = 지난해 청소년수련관에서 열린 청소년종합예술제 개최 모습.(사진=의왕시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청소년종합예술제’ 참가 희망자 모집

경기 의왕시청소년수련관은 오는 6월 1일 열리는‘제27회 의왕시 청소년종합예술제’ 참가자를 29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 모집한다고 25일 밝혔다.

모집 대상은 관내 초·중·고등학교 재학생 중 학교장 추천을 받은 초등학교 3학년 이상으로, 각 학교별로 신청을 받는다. 추천서가 있는 경우 개인접수도 가능하며, 모집분야는 3개 부문 15개 종목으로 음악, 무용, 사물놀이 등이다

의왕시 청소년종합예술제는 청소년들이 다양한 예술적 재능과 끼를 마음껏 표현하고, 문화적 감수성을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청소년들을 위한 예술축제다.

부문별 최우수상 입상자는 상장 수여와 함께 2019년 제27회 경기도 청소년종합예술제에 의왕시 대표로 참가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

Shpark.55@hanmail.net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 뉴시스 SNS [페이스북] [트위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