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1 (수)

SAT전문학원 에듀아시아, '빈출 단어와 리얼 타임 분석을 통한 학습전략' 제주 설명회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10년 연속 SAT 만점 배출 SAT 전문학원 에듀아시아가 오는 5월 2일 (목) 오전 10시 제주항공우주호텔 에어로홀1에서 '빈출 단어와 리얼 타임 분석을 통한 학습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



아시아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국내 유일 SAT/ACT 스마트 학습 프로그램인 블리츠러닝의 빈출 단어와 실시간 분석으로 약점을 보완하고 성적을 향상하는 학습 방법과 누르기만 하면 학생의 취약영역을 분석하고 수준별 학습이 가능한 클리커 수업으로 여름방학 SAT/ACT 점수를 향상하는 방안에 관해 설명할 예정이다.


또한, 학습효과를 높여주는 '코넬 노트 정리 비법'과 '오답 노트 작성 방법' 등 에듀아시아만의 스마트 학습관리로 단기간에 SAT/ACT 점수를 향상하는 노하우도 공개된다. 만점과 고스펙도 떨어지는 미국대학 입시에서 경쟁력을 갖추는 방법과 원서 테마부터 스토리텔링 설계까지 공개해 미국 대학 입시를 준비하는 학생/학부모들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에듀아시아 컨설팅 김유환 원장은 '제주 설명회를 통해 Class of 2023 최신 합격 사례와 미국 교육부가 요구하는 대학의 학생 선발 원칙을 확인할 수 있다'며, '사전 예약을 하신 참석자에 한해 개별 상담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설명회에 예약 후 참석하는 학부모를 대상으로 SAT 또는 ACT 블리츠러닝 1개월 무료 이용권을 현장에서 발급한다. 설명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듀아시아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상담 전화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로 예약할 수 있다.



최봉석 기자 mr1004@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