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3 (금)

추어칼국수 '성석골남원추어탕', 깔끔·고소한 국물이 일품…'대가순두부&두낙전골'도 인기 (생생정보 택시맛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KBS2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성석골남원추어탕’과 ‘대가순두부&두낙전골’이 푸짐하면서도 뛰어난 맛으로 손님들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25일 저녁 방송된 KBS2 교양프로그램 ‘2TV 생생정보’ 속 코너 ‘택시맛객’에서는 추어 칼국수, 추어 도리뱅뱅 등 추어 요리 맛집 ‘성석골남원추어탕’과 순두부와 두낙전골(두부낙지전골) 맛집 ‘대가순두부&두낙전골’이 소개됐다.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약산길 50에 위치한 ‘성석골남원추어탕’은 깔끔하면서도 고소한 국물이 남다른 보양식 추어탕과 칼국수 면을 넣은 추어칼국수가 유명하다.

여기에 미꾸라지를 튀겨 양념을 곁들여 먹는 추어 도리뱅뱅 역시 많은 손님들이 별미로 찾는 메뉴다.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수 경의로 953에 위치한 ‘대가순두부&두낙전골’은 상호명 그대로 순두부 요리와 두부낙지전골로 손님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은 곳이다.

이곳에서는 두부와 낙지, 새우, 버섯 등이 듬뿍 들어간 두낙전골이과 담백한 순두부 요리들이 손님들의 입맛을 자극한다.

한편 이날 ‘가격파괴 WHY’ 코너에서는 한 그릇 2900원의 저렴한 짜장면 맛집 ‘국민짜장’이 소개됐다. 인천광역시 남동구 남동대로 880에 위치해 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