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0 (월)

[금융] 가정의 달 맞아…트레이더스 하남·위례점 최대 20% 할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삼성카드는 가정의 달을 맞아 단독 제휴를 맺고 있는 창고형 할인점 이마트 트레이더스의 하남점·위례점을 이용하는 삼성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트레이더스 하남점·위례점은 스타필드 내에 입점돼 있어 고객들은 트레이더스 외에도 대형 영화관과 PK마켓, 일렉트로마트, 노브랜드 등 스타필드의 다양한 매장을 모두 경험해 볼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 이마트 트레이더스는 연회비가 없는 '열린 창고형 마트'로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삼성카드는 트레이더스 하남점·위례점을 이용하는 전 회원을 대상으로 다음달 19일까지 매주 선정된 인기 품목에 대해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오는 27일부터는 트레이더스 하남점 ·위례점에서 10만원 이상 이용한 전 회원을 대상으로 트레이더스 장바구니를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이외에도 28일까지 삼성카드 홈페이지에서 트레이더스 인기 상품에 투표한 회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에어프라이어와 트레이더스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제휴 카드 회원에게는 추가로 트레이더스 인기 가전 품목인 '에어프라이어(총 200대)' 경품 응모권도 증정한다. 제휴 카드로 하남점·위례점에서 10만원 이상 이용한 회원이 대상이다. '에어프라이어' 경품 행사는 다음달 6일까지 진행하며 매일 당첨자 20명이 발표될 예정이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향후에도 이마트 트레이더스와 마케팅 협업을 강화해 삼성카드 회원에게 다양하고 실속 있는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승훈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