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8 (화)

“외도 NEUM BY STX” 조합원 모집 눈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신규 분양물량이 미미한 지역의 새 아파트는 높은 희소성으로 풍부한 수요를 갖추기에 충분하다. 실수요자들 뿐만 아니라 투자자들까지 공급이 부족한 지역의 새 아파트에 주목하면서 그 인기는 날로 높아지고 있다.
헤럴드경제

최근 조합원 모집이 임박한 제주도 신규 아파트인 ‘외도 NEUM BY STX’이 주목 받고 있는 이유다. 제주 외도동은 최근 몇 년간 신규 분양 아파트가 미미했던 지역인 만큼 수요가 높다.여기에 최근 제주로 꾸준히 인구가 유입되고 있어 ‘외도 NEUM BY STX’에 대한 가치는 날로 높아지고 있다. 실제로 제주시에 따르면 2017년 기준 제주 인구는 65만7083명으로, 최근 5년간 제주도 인구수는 12.57% 증가 했다.뿐만 아니라 행정안전부가 발간한 ‘2017 행정자치통계연보’에 따르면 제주도의 인구 증가율은 전국 17개 시∙도 가운데 최상위권으로 나타났다. 부동산 관계자는 "내국인 관광객들이 다시 제주를 찾기 시작하면서 쾌적한 자연환경과 상대적으로 저렴한 주거비용 덕분에 인구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고 분석했다.17개 동 총 216세대를 수용할 수 있는 규모인 ‘외도 NEUM BY STX’은 제주시 외도동 최대 아파트 밀집단지에 위치한 마지막 위치로 손꼽히고 있다. 고품격 아파트의 이미지를 느낄 수 있는 차별화된 단지설계와 고급스런 디자인의 문주는 물론 단지 내에 조성되는 커뮤니티 공간은 제주의 바다에서 전하는 낭만적인 바람과 함께 삶의 가치를 더 풍요롭게 만들어 준다.제주시 부동산 관계자는 "외도지구~애조로 도시계획도로 개설은 교통편의는 물론 동남권 부동산 시장의 호황을 가져올 것"이라며 "다목적체육시설과 서부중학교 개설예정 등으로 수준 높은 교육과 체육시설 서비스를 동시에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오는 4월 27일 조합원 모집 예정인 '외도 NEUM BY STX'은 제주시 외도동 일대의 생활편의 인프라를 그대로 누릴 수 있어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높다.‘외도 NEUM BY STX’ 인근에는 노형이마트, 롯데마트, 의료시설, 은행, 편의점 등 풍부한 생활 인프라가 위치해있다. 또한 외도초교, 도평초교, 서부중학교 개설예정 등 교육시설도 완벽하게 갖췄다.한편, 외도동 마지막 골든블럭으로 주목 받고 있는 ‘외도 NEUM BY STX‘은 4월 27일 총216세대를 조합원 모집할 예정이며, 주택 홍보관은 제주특별자치시도 제주시 서광로 124, BS빌딩 1층에 위치해 있다”고 전했다.

윤병찬 yoon4698@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