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8 (일)

대신저축銀, 봄맞이 '스마트 정기적금' 경품이벤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널 위해 준비해 봄' 이벤트…5월말까지 앱으로 정기적금 가입고객 대상

-여행상품권, 클럭 미니마사지기, 음료 기프티콘 등 푸짐한 경품 제공

메트로신문사

대신저축은행이 정기적금 신규고객을 위한 봄맞이 고객사은 이벤트를 연다.

대신저축은행은 오는 5월 31일까지 모바일 앱으로 '봄봄봄! 스마트 정기적금 특판'에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여행상품권, 클럭 마니마사지기 등 경품을 제공하는 '널 위해 준비해 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최대 연 3.4%(36개월), 연 3.2%(24개월), 연 3.0%(12개월)의 금리를 제공하는 '봄봄봄! 스마트 정기적금 특판'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마련한 이벤트다.

고객이 대신저축은행 모바일 앱인 '대신저축은행 스마트뱅크'를 다운받고 스마트 정기적금을 가입하면 자동으로 이벤트 신청이 된다. 이벤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선정된 당첨자 총 62명에게 여행상품권(2명), 클럭 미니마사지기(10명), 음료 기프티콘(5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문의사항은 대신저축은행 영업점이나 홈페이지,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김홍기 영업추진팀장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대신저축은행을 이용해 주시는 고객들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경품이벤트를 준비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상품과 이벤트를 발굴해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손엄지 기자 sonumji301@metroseoul.co.kr

ⓒ 메트로신문(http://www.metroseoul.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저작권문의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