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7 (화)

'유동인구 1000만명' 부산 오시리아 스타트레스 상가 5월 분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부산 동부산 오시리아 스타테라스 광역도/제공=피알메이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박지숙 기자 = 부산 동부산 오시리아 관광단지 내에 ‘동부산 오시리아 스타테라스’ 상가가 5월 분양한다.

롯데테마파크 바로 앞에 분양되는 ‘동부산 오시리아 스타테라스’는 오시리아 관광단지 P7 블록에 위치하며 지하 1층~지상 11층으로 상업시설 총 173실 규모다.

지난해 830만명의 관광객이 다녀간 동부산 오시리아 관광단지 내에 들어서 롯데테마파크 및 롯데 프리미엄 아울렛·아쿠아월드·이케아·메디타운·친환경리조트 등 대형집객시설이 다수 조성될 계획이다. 아울러 인근에 국립부산과학관·아난티코브·해동 용궁사가 위치한데다 차량 5분 거리에 송정해수욕장·죽도공원 등이 자리해, 연간 1000만명 이상의 관광객 수요가 예상된다.

특히 스타테라스 상업시설은 관광단지 내 대표집객 시설인 테마파크와 아쿠아월드 사이에 위치한다. 단지 전면 길 건너편에는 잠실 롯데월드의 3~4배 규모의 롯데월드 매직 포레스트가 이달 말 착공에 들어갈 예정이다. 아울러 단지 뒷편에는 사업비 1400억원이 투입되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아쿠아월드가 들어설 예정이다. 아쿠아월드는 아시아 최초의 라군형 수족관으로 실내가 아닌 야외에서 수족관을 즐길 수 있다. 국내 최초의 수중호텔 등으로 구성되는 만큼 가족단위 이용객 방문이 기대된다.

방문하는 고객 편의를 위해 최대 817대 규모의 주차시설도 조성한다. 루프탑 테라스 시설도 갖춰 주변 조망도 우수하다. 부산에서 보기 드문 11층 규모에 인근에서 가장 높은 루프탑 테라스로 계획됐다. 전면부로는 유럽형 숲 테마파크 콘셉트의 롯데월드 매직 포레스트 조망이, 후면부 상가는 바다 및 아쿠아월드·해동 용궁사 조망 (일부 호실) 등이 가능해 부산 지역의 랜드마크로 자리매김할 전망이다.

분양 관계자는 “동부산 오시리아 관광단지 상업시설 스타테라스는 뛰어난 입지와 루프탑 테라스에서 누리는 조망, 대형 주차장을 갖췄다”며 “관광단지 조성 완료시 연간 1천만명 이상의 관광객 유입이 기대되는 가운데, 우수한 입지와 상품성을 두루 갖춰 기존 상가와는 확실한 차별성을 가지게 될 것” 이라고 말했다.

입주는 2021년 하반기 예정이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