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7 (월)

[대구소식]달성군 자원봉사단체 워크숍 열어 등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대구=뉴시스】 강병서 기자=달성군은 26일 군청 군민소통관에서 김문오 군수, 차준용 달성복지재단이사장, 자원봉사단체 리더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 달성군 자원봉사단체 리더 워크숍을 개최했다. 2019.04.26. (사진=달성군 제공) photo@newsis.com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대구=뉴시스】강병서 기자 = 대구시 달성군은 26일 군청 군민소통관에서 김문오 군수, 차준용 달성복지재단이사장, 자원봉사단체 리더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 달성군 자원봉사단체 리더 워크숍을 개최했다.

‘자원봉사, 군민의 품격을 높이다!’ 라는 주제로 열린 이번 워크숍은 자원봉사 패러다임의 변화와 시민문화의 교육 및 자원봉사단체 상호 간의 정보교류의 장을 마련했다.

달성군 자원봉사센터는 현재 350개 봉사단체에 소속된 4만4000여명의 자원봉사자가 이동복지서비스, 김장나누기사업, 사랑의 연탄나눔 등 어려운 지역주민을 위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고 밝혔다.

◇DGB대구은행, 달성군에 장학금 1천만원 기탁

뉴시스

【대구=뉴시스】 강병서 기자=김태오 DGB대구은행장(왼쪽)이 26일 (재)달성장학재단 이사장인 김문오 달성군수에게 인재 양성을 위해 써 달라며 장학금 1000만 원을 기탁했다. 2019.04.26. (사진=달성군 제공) photo@newsis.com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김태오 DGB대구은행장이 26일 (재)달성장학재단 이사장인 김문오 달성군수에게 인재 양성을 위해 써 달라며 장학금 1000만 원을 기탁했다.

DGB대구은행은 경영성과를 지역사회에 환원하고 지역사회와 동반성장을 하기위해 장학금을 전달했다.

달성군은 지역의 우수인재 육성을 위해 (재)달성장학재단 및 각 읍·면 장학회을 운영하고 있으며, 지난해까지 총 5000여 명에게 79억여 원의 장학금을 지급했다고 밝혔다.

kbs@newsis.com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 뉴시스 SNS [페이스북] [트위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