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6 (목)

페라리, '포르토피노' 대구 팝업 전시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FMK가 페라리 ‘포르토피노’ 대구 팝업 전시를 진행한다. 제공 | FMK


[스포츠서울 임홍규기자]페라리가 오는 23일까지 ‘페라리 포르토피노 대구 팝업 전시’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대구에서는 처음 진행되는 페라리의 팝업 전시로 대구 지역 고객들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소통을 위한 자리로 마련됐다.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에서 진행되며, 페라리의 최신 GT 모델인 ‘포르토피노’의 전시와 함께 페라리 전문 세일즈 컨설턴트의 구매 상담도 제공된다.

포르토피노는 최대 출력 600마력, 제로백 3.5초 등 페라리 브랜드 역사상 가장 강력한 8기통 컨버터블 GT 모델이다. 넓은 운전석 및 넉넉한 트렁크 공간, 2+시트 배치 등 GT 카의 편안함까지 겸비한 모델이다. 14초 만에 개폐 가능한 접이식 하드톱(RHT) 등을 갖췄다.

한국 페라리 공식 수입사 ㈜FMK의 페라리 브랜드 총괄 조경호 전무는 “지난 3월 부산 해운대에 페라리 센터를 공식 개장한 것에 이어, 영남지역 고객과의 접점 확대를 위해 이번 팝업 전시 행사를 마련했다. 팝업 전시장을 찾는 방문객에게 페라리의 브랜드 가치와 철학을 전달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될 뿐만 아니라, 대구 및 영남 지역 고객과 더욱 가까이에서 소통할 기회가 되기를 소망한다”고 말했다.
hong77@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