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9 (일)

"가정의 달, 세상에서 가장 로맨틱한 버블 한잔 어때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가정의 달' 5월이 지나기 전에 세상에서 가장 사랑하는 사람과 '가장 로맨틱 한 버블' 한잔 하면 어떨까.

종합주류기업 아영FBC가 성년의 날, 부부의 날을 맞아 세상에서 가장 로맨틱 한 버블이라 불리는 이탈리아 피에몬테의 스푸만테 '산테로(Santero) 958 러브'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스푸만테는 이탈리아어로 발포성 와인을 뜻하며 프랑스에서는 샴페인, 미국에서는 스파클링, 스페인에선 까바 등으로 다르게 불린다.

산테로 958 러브는 흰색 바탕에 붉은색 하트와 키스 마크가 디자인 된 병이 눈길을 확 사로잡는다.

산테로 958 러브는 잔에 따라보면 산테로 특유의 섬세한 기포가 지속적으로 올라와 고품질의 와인임을 알수 있게 한다. 집중도가 높은 아로마 향은 상큼한 과일과 꽃을 연상시킨다. 특히 카나페나 아뮤즈부셰 같은 식전 음식과 함께 하면 잘 어울린다.

산테로 958 러브를 생산하는 산테로는 이탈리아 피에몬테에서 가족경영을 통해 전문적으로 스푸만테를 생산하는 회사다. '열정으로 스푸만테를….' 이라는 회사의 모토가 말해주듯 훌륭한 품질의 스푸만테를 생산하기로 유명하다.

아영FBC 관계자는 "성년의 날, 부부의 날을 맞아 산테로 958 러브를 특별한 선물로 추천한다"며 "가장 로맨틱한 버블을 담은 와인으로 불리는 만큼 립 마스크 팩이 포함된 패키지 타입으로 제작됐다"고 설명했다.

산테로 958 러브는 전국 주요 백화점, 대형마트의 와인코너와 와인나라 직영점(코엑스점, 경희궁점, 양평점, 서래마을점, 청담점, 동대문점)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아영FBC 페이스북이나 와인나라 홈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wkim@fnnews.com 김관웅 부동산 선임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