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7 (금)

교직원공제회, 기금운용 개방형 직위 공모·전문운용역 채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 한국교직원공제회(이사장 차성수)는 주식운용팀장, 기업금융팀장을 개방형 직위로 공모하고 주식전문운용역과 리서치전문위원역을 채용한다고 17일 밝혔다.

주식운용팀장과 기업금융2팀장은 공제회 내·외부 인력을 대상으로 공개 모집하는 개방형 직위로, 주식운용팀장은 국내·외 주식 투자계획 수립, 직접·위탁 운용 관리 등의 업무를 담당하며 자산운용 실무경력 10년 이상 및 담당업무 관련 경력 7년 이상이 자격 요건이다.

기업금융2팀장은 사모펀드(PEF), 인수·합병(M&A), 벤처캐피털(VC) 등 프로젝트 및 블라인드 투자 시 신규 투자대상 발굴 및 운용 업무를 담당하며 자산운용 실무경력 10년 이상 및 담당업무 관련 경력 5년 이상이면 지원할 수 있다.

주식전문운용역, 리서치전문위원역도 각 1명씩 채용한다. 주식전문운용역은 국내주식펀드 운용 업무를 담당하며, 리서치전문위원역은 경제 및 금융시장 동향 조사·분석, 투자전략 수립 등의 업무를 맡는다.

두 분야 모두 자산운용 실무경력 7년 이상 및 담당업무 관련 경력 5년 이상이면 지원할 수 있다.

응시원서는 오는 30일 오후 3시까지 인크루트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할 수 있으며, 서류심사 및 실무, 최종 면접을 거쳐 해당 분야의 적격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공인회계사(CPA), 국제재무분석사(CFA) 등 자산운용 부문 고급자격증 소지자 및 보훈대상자, 장애인 등은 우대한다.

자세한 모집 공고는 교직원공제회와 인크루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고 문의는 공제회 인력개발팀으로 하면 된다. (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