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0.06 (일)

메인비즈협회, '2019 중소기업 경영혁신 우수사례 공모전'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한국경영혁신중소기업협회(메인비즈협회)는 중소벤처기업부 후원으로 ‘2019 중소기업 경영혁신 우수사례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중소기업·기업인 2개 분야로 진행되며 1차 접수는 이달 31일, 2차 접수는 다음달 28일까지다.

본 공모전은 경영혁신을 통해 혁신성장을 선도하는 중소기업·기업인의 우수사례를 발굴하고 중소기업계에 널리 전파하고자 재작년부터 개최해 오고 있으며,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중소기업자의 범위)에 해당하는 중소기업·기업인이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주요 공모분야는 △제품·서비스 혁신 △공정·프로세스 혁신 △마케팅·비즈니스모델 혁신 △인사·조직혁신 등이다. 이 밖에도 각종 창의적 혁신활동을 통해 기업·고객가치 향상 및 사회발전에 기여한 공이 큰 중소기업·기업인도 참여가 가능하다.

메인비즈협회는 심사를 거쳐 올해 8월 중 최종 수상기업·기업인을 발표하고 오는 11월 13일 개최하는 ‘2019 중소기업 경영혁신대회’ 개회식에서 시상할 예정이다. 수상기업·기업인에게는 중기부 장관 및 메인비즈협회장의 표창·상장을 수여하고 부상으로 소정의 상금과 상품도 제공한다. 아울러 수상기업의 우수사례는 연말에 책자로 제작해 중소기업계에 널리 전파할 예정이다.

메인비즈협회 김정태 회장은 “본 공모전이 정부가 추진하고 있는 혁신성장정책을 널리 홍보하고 세계경제 침체로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중소기업인들에게 큰 희망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solidkjy@fnnews.com 구자윤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