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3 (수)

CJ제일제당, 日밀레니얼 세대에 ‘비비콘’ 알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웨이

사진=CJ제일제당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뉴스웨이 천진영 기자]

CJ제일제당은 지난 17~19일 일본 혼슈 치바현 마쿠하리 메세에서 진행된 ‘KCON 2019 JAPAN’에서 ‘테이스트 비비고’ 부스 운영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20일 밝혔다.

CJ제일제당은 테이스트 비비고를 통해 비비고 제품을 활용한 이색 비빔밥 ‘비비콘’과 ‘비비고 만두’, ‘비비고 김스낵’ 등을 샘플링 했다. 행사 기간 동안 ‘불고기 비비콘’, ‘김치 비비콘’ 등 총 600인분의 비비콘을 준비했으며 행사 초반에 준비한 수량이 모두 소진됐다.

CJ제일제당은 비비콘에 대한 현장 반응과 소비자 조사를 바탕으로 오는 2020년 일본에 비비콘을 론칭할 계획이다.

글로벌 전략제품인 비비고 만두는 구운 ‘고기&야채 왕교자’와 ‘김치 왕교자’를 선보였으며, 만두와 함께 즐길 수 있는 ‘김치 지짐이’와 ‘해물부추 지짐이’도 함께 내놨다. 현재 일본시장에서 판매중인 지짐이 등 한식을 직접 만들어 먹을 수 있는 ‘비비고 HMR 키트(KIT)’에 대한 반응이 좋다는 점을 반영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비비고 제품을 경품으로 받을 수 있는 핀볼 게임기를 설치해 재미를 더했다. SNS 활동이 활발한 일본 밀레니얼 세대를 대상으로 비비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현지 인플루언서도 초대했다.

천진영 기자 cjy@newsway.co.kr

저작권자(c)뉴스웨이(www.newsway.co.kr).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