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7 (화)

‘사무라이 쇼다운 M’ 신규 클래스 ‘창병’ 포함 업데이트 실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조이시티(각자대표 조성원, 박영호)는 모바일 액션 MMORPG ‘사무라이 쇼다운 M’의 신규 클래스 ‘창병’을 포함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0일 밝혔다.

매경게임진

다섯 번째 클래스 ‘창병’은 창을 휘둘러 전방의 적을 날려버리는 손쉽게 사용 가능한 기술은 물론 고속 회전으로 적을 베거나 공중 띄우기 효과 등 게임 초반 상대에게 큰 피해를 입히는 주력 기술을 자랑한다.

모든 존재를 파괴하여 천하를 제패하는 ‘명장’과 창으로 얼음을 제어하는 동결자 ‘설호’로 전직이 가능하다. ‘명장’이 강력한 격분 기술(슈퍼 아머)을 갖춘 반면 ‘설호’는 깔끔하고 적은 피격으로 피해를 입히는 특징을 보여 상반된 액션과 조작감을 두루 제공한다.

‘창병’ 외에도 다양한 콘텐츠가 추가됐다. 8인 레이드 ‘타락보살의 탑’에서는 기존 ‘아마쿠사 강림’ 보다 강력해진 신규 보스 ‘키요히메’와 ‘저승의 여인’이 등장하며 클리어 시 최고 레벨 장신구를 획득할 수 있다.

그 외 항마력 및 공격력을 조절, 원하는 상대의 매칭 조건을 직접 설정 가능한 ‘4인 아마쿠사 강림’을 선보이며 강화 수치를 유지하면서 계승이 가능한 ‘장비의 혼’ 추가 등 새로운 장비 시스템을 통해 유저 편의성이 개선됐을 뿐만 아니라 캐릭터 밸런스도 조정됐다.

이번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10여 종의 이벤트가 열린다. 30일까지 ‘창병’ 캐릭터를 생성하여 공식 커뮤니티 게시판에 인증할 경우 구글 기프트카드 및 ‘귀속 구옥 1000개’ 등을 보상한다.

유저들의 선호도가 큰 ‘레벨업 지원 이벤트’가 실시되어 특정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Lv55 신화 장비 달마’, ‘초밥 7개(대)’ 등을 지급한다.

[안희찬기자 chani@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