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2 (일)

[드라마PICK]‘아스달 연대기’ 장동건X송중기X김옥빈 외 12人의 압도적인 메인 포스터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대서사의 서막이 열린다. “태고의 도시 ‘아스달’에서 전설이 탄생하다”

전자신문

tvN 새 토·일드라마 ‘아스달 연대기’의 메인 포스터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2019년 상반기 최고 화제작 tvN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극본 김영현, 박상연/ 연출 김원석/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KPJ)의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장동건-송중기-김지원-김옥빈-김의성-조성하-이도경-박해준-박병은-신주환-유태오-추자현 까지 12명의 출연 배우들의 압도적인 비주얼을 담고 있다.

‘아스달 연대기’는 태고의 땅 ‘아스’에서 서로 다른 전설을 써가는 영웅들의 운명적인 이야기를 담고 있다.

국내 최초로 고대를 배경으로 한 ‘아스달 연대기’는 웅장한 스케일과 초호화 캐스팅, 파격적인 영상을 예고해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여기에 오늘 공개된 12인의 ‘아스달 연대기’ part1 메인 포스터에 각기 다른 개성을 지닌 등장인물들의 모습에서 비장함이 느껴진다.

우선 정면을 응시하는 장동건과 송중기의 아우라가 임팩트 있게 담기며 중심을 잡아주고 있다. 천재적인 전략가인 새녘족 ‘타곤’ 역 장동건은 강렬한 눈빛으로 위엄 넘치는 자태를 드러내고 사람족과 뇌안탈 사이에서 태어난 이그트인 ‘은섬’ 역 송중기는 와한족 정령제의 분장과 함께 호소력 짙은 눈빛을 선보이며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여기에 와한족 씨족어머니 후계자인 ‘탄야’ 역 김지원은 머리에 화관을 하고, 얼굴에 그림이 그려진, 은섬과 같은 정령제 분장을 한 채 호기심 넘치는 표정을 짓고 있다. 해족 족장 딸이자, 권력을 갈망하는 욕망의 정치가 ‘태알하’ 역 김옥빈은 비스듬히 선 채 예리한 눈빛을 드리워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여기에 ’part1 예언의 아이들’이라는 문구와 함께 김의성·조성하·이도경·박해준·박병은·신주환·유태오·추자현 등 주요 인물들도 ‘part1 메인 포스터’에 등장, 태고의 땅 ‘아스’를 차지하기 위한 치열한 전투와 운명적인 이야기가 펼쳐질 것을 예고했다.

제작진은 “고대 사람들의 삶, 욕망, 야망을 강렬하게 표현하고자 노력했다”라며 “다양한 캐릭터들이 얽히고설킨, 운명적인 이야기를 풀어나갈 ‘아스달 연대기’를 많이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대한민국 최초의 태고 판타지 드라마이자 초호화 캐스팅으로 방영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는 tvN 새 주말드라마 ‘아스달 연대기’는 오는 6월 1일(토) 밤 9시에 첫 방송된다.

전자신문 컬처B팀 김승진 기자 (sjk87@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