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역 초역세권...전가구 남향설계로 쾌적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신영은 인천지하철 2호선 가정역 초역세권에 위치한데다 영화관 등 다양한 생활 인프라를 누릴 수 있는 ‘루원 지웰시티 푸르지오(조감도)’를 이달 분양한다. 인천광역시 서구 가정동 루원시티 주상복합 3블록에 위치한 ‘루원 지웰시티 푸르지오’는 지하 3층~지상 49층, 5개 동, 전용 84㎡ 단일면적 총 778가구 규모로 구성된다. 시공사는 대우건설이다. 모델하우스는 인천시 서구 청라동에 마련되며 입주 예정일은 오는 2022년 12월이다.
‘루원 지웰시티 푸르지오’는 전 가구 남향 위주 배치에 판상형·이면개방형 설계로 채광성과 조망권을 극대화했다. 전 가구에 현관 창고와 주방 팬트리가 제공돼 수납공간이 풍부하고 다용도실에는 세탁기와 건조기의 병렬배치가 가능하도록 설계했다.
또한 다양한 특화 설계를 적용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전용 84㎡A와 84㎡E에 4베이(Bay) 판상형 맞통풍 구조에 통창 설계를 적용해 우수한 환기와 조망을 즐길 수 있는 다이닝룸을 배치했다. 전용 84㎡C는 4.5베이로 설계해 폭 5m에 달하는 대형 안방을 구현했으며 전용 84㎡D는 채광이면 개방형으로 채광과 조망이 우수하다. 대형 드레스룸 등 수납공간도 다양하다.
‘루원 지웰시티 푸르지오’는 인천지하철 2호선 가정역 초역세권에 위치한다. 2020년에는 두 정거장 떨어진 석남역으로 서울지하철 7호선이 개통되며, 7호선 청라연장선 루원시티역(가칭)도 2021년 착공 예정이다. 경인고속도로,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수도권 제2 순환고속도로(인천-김포) 등도 가까워 서울 도심 및 수도권 지역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루원시티 중심상업지구(예정)가 단지 맞은편에 있는데다 가정지구와 청라국제도시가 인접해 생활 인프라도 풍부하다. 롯데마트·홈플러스 등이 차량으로 10분대 거리에 있고 인접한 청라국제도시에는 대형 유통시설인 스타필드와 코스트코도 들어설 예정이다. 굵직한 개발 호재도 잇따라 예정돼 있다. 인천국세청 독립청사가 루원시티 공공복합업무용지 2블록에 들어설 예정이다. 인천 제2청사 건립도 검토되고 있다. 신영은 단지 내 판매시설인 ‘지웰시티몰’도 함께 분양할 계획이다. ‘지웰시티몰’은 연면적 2만917㎡에 지하 2층, 지상 3층, 총 144실 규모로 조성된다. /권혁준기자 awlkwon@sedaily.com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