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7 (일)

거래소, 영등포노인종합복지관서 건강식 배식 나눔봉사 실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거래소 임직원 30명 참석…450인분 특식 준비

이데일리

박영숙 영등포노인종합사회복지관 관장(좌측)과 정지원 한국거래소 이사장(우측)이 20일 영등포노인종합사회복지관에서 건강식 배식 행복나눔봉사에 앞서 사진촬영을 하고 있다.(사진=한국거래소)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슬기 기자] 한국거래소와 KRX국민행복재단은 20일 영등포노인종합사회복지관에서 건강식 배식 행복나눔봉사를 실시했다고 이날 밝혔다.

KRX임직원 30명은 이 자리에서 소고기 영양탕과 등갈비찜, 과일과 떡 등 특식 450인분을 준비해 영등포 지역 어르신들에게 대접했다. 또 복지관 경로식당의 정수기 및 식기소독기 등 기자재를 교체하는 등 물품도 후원했다.

앞서 거래소는 매년 정기적으로 영등포 지역 어르신을 위해 임직원배식 봉사활동을 실시해 왔다. 거래소는 영등포 지역 사회공헌사업의 일환으로 독거노인 동절기 김치 지원, 영등포구 취약계층 어르신의 정서지원을 통한 노인 상담센터 운영지원 등 다양한 나눔활동도 전개하고 있다. 올해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거동이 불편한 독거노인들을 위해 견과류 등 식품선물세트 225개를 준비해 각 가정에 지원하기도 했다.

정지원 거래소 이사장은 “어르신을 공경하고 대접하는 것은 우리 사회가 꼭 지켜야 하는 자랑스런 미풍양속”이라며 “고령화시대에 접어든 우리사회에서 한국거래소와 KRX국민행복재단은 어르신 복지 사업에 대한 지원을 더욱 확충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