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9 (일)

스토리덤, ‘2019 서울국제화장품·미용산업박람회’ 참가 '관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센스코의 ‘스토리덤’이 지난 9일부터 11일까지 진행된 ‘2019 서울국제화장품·미용산업박람회(이하 코스모뷰티서울)’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스토리덤은 이번 박람회에서 브랜드 부스를 운영하며 신소재 원료와 각종 특허 기술이 집약된 ‘타임패치’를 선보였다. 해당 제품은 마이크로니들(미세바늘) 공법을 통해 피부 속 진피층까지 유효 성분을 전달하며 밴드처럼 눈가나 입가 등 피부에 부착할 시 7일간 피부 개선에 도움을 준다.

또한, 신소재 원료인 ‘에스알-클로스트리듐보튤리늄폴리펩타이드-1에스에이치-올리고펩타이드-1(sr-ClostridiumBotulinum Polypeptide-1 sh-Oligopeptide-1’)을 함유해 제품의 유효성을 높이며 세계시장에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서울경제





이 외에도 스토리덤은 피부타임별 세분화된 제품라인 △울트라리프트 △프린세스샤인 △오투화이트 △타임머신카밍 △클리닉에이 등을 소개하며 주목을 받았다.

스토리덤 관계자는 “사람의 몸과 마음을 치유하는 인간중심의 철학을 바탕으로 '건강한 아름다움의 완성'을 위한 더마톨로지 브랜드인 스토리덤은 피부타입별 세분화된 제품라인이 클리닉, 스파, 살롱 등의 관계자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았다”며, “두바이, 러시아, 중국, 홍콩, 베트남 등 많은 나라의 바이어와 수출관련 진행 및 협의 중에 있다”고 전했다.

센스코는 오늘 20일부터 22일까지 열리는 중국 최대 규모의 상해 푸동 국제미용박람회(2019 China beauty Expo Shanghai)에 참여할 예정으로 E5관 B13부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코스모뷰티서울은 헬스앤뷰티위크(Health & Beauty Week 2019)라는 주제 아래 올해 33회째를 맞이하는 오랜 전통과 노하우를 가진 박람회이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원료 및 화장품 제조사부터 생산, 유통, 수입 등에 이르기까지 산업과 관련된 다수 기업이 참가했다.

/김동호기자 dongho@sedaily.com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