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7 (화)

‘오버워치’ 22일부터 3주년 감사제 이벤트…‘학생 디바’ 등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는 슈팅 게임 ‘오버워치’의 출시 3주년을 맞아 신규 전설 스킨 ‘학생 디바’의 모습이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 블리자드는 오는 22일부터 해당 스킨을 획득할 수 있는 ‘감사제 이벤트’도 시작한다.

매경게임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학생 디바’는 한국을 포함해 전 세계적으로 많은 이용자의 지지를 받는 한국형 영웅 ‘디바’를 소재로 제작됐다. 블리자드에 따르면 디바 고유의 핑크색을 중심으로 파이핑 디테일이 돋보이는 자켓과 주름치마 등의 요소로 교복의 모습을 표현했다.

블리자드는 “지난 ‘붉은 닭의 해’ 이벤트를 통해 선보인 ‘꽃가마 디바’ 스킨은 한국의 전통 의상인 색동 한복을 표현해 국내외 이용자로부터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며 “22일 시작되는 감사제 이벤트를 통해 공식 출시될 학생 디바 스킨이 기대를 모으는 이유”라고 설명했다.

이번 감사제 이벤트는 22일부터 6월 10일까지 약 20일간 진행된다. 감사제 이벤트에서는 학생 디바를 포함해 총 6개의 신규 전설 스킨과 3개의 영웅 스킨이 등장한다. 바티스트, 애쉬, 레킹볼 등 인기 영웅들의 ‘춤’ 감정 표현도 추가된다.

이외에도 과거 인기를 모은 ‘춤’ 감정 표현을 포함해 지난 이벤트에서 선보인 수집품도 획득할 수 있다. 인기 난투 및 오버워치 기록보관소에 보관된 PvE 협동 난투가 아케이드에 추가된다.

한편 블리자드는 이벤트 기간 게임에 접속하는 이용자에게 전설 아이템 1개를 확정 지급하는 ‘전설 감사제 전리품 상자’ 1개를 선물하고 22일부터 29일까지 ‘오버워치 무료 체험’ 기회도 제공할 예정이다.

[임영택기자 ytlim@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