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8 (토)

조아제약, 영유아·어린이 영양제 `잘크톤` 리뷰단 모집 및 판촉행사 나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이미지 제공 = 조아제약]


조아제약은 다음달 5일까지 영유아·어린이 영양제 브랜드 잘크톤의 홈페이지를 통해 '잘크톤 100인의 맘 리뷰단'을 모집한다고 21일 밝혔다.

선정된 리뷰단에게는 제품과 함께 한정판 인형, 활동비가 지급된다. 네이버 블로그와 인스타그램에서 우수한 활동을 한 리뷰어를 각각 2명 선정해 발뮤다 공기청정기를 줄 예정이다. 리뷰단과 별도로 소문내기 이벤트를 벌여 참가자 중 200명을 추첨해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이번 리뷰단 운영을 통해 조아제약은 체계적 영양 공급으로 어린이의 기초 성장을 돕는 잘크톤을 널리 알릴 방침이다.

리뷰단 선정과 함께 약국에서 잘크톤을 구매한 소비자들에게 공룡 캐릭터 디노의 봉제인형을 주는 이벤트도 한다. 이미 디노인형이 포함된 한정판 제품 1만5000개가 제작돼 약국에 공급됐다.

잘크톤 시리즈는 단계별 영양 공급을 통해 어린이의 성장 및 발달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영·유아기 아이의 영양 보급과 성장에 도움을 주는 잘크톤 스텝1, 아동기 어린이의 건강 밸런스를 바로잡아 균형 잡힌 성장에 도움을 주는 잘크톤엠(M) 스텝2로 구성돼 있다.

잘크톤은 어린이의 건강 증진 및 성장·발달에 관여하는 비타민과 아미노산, 칼슘과 아연 등 다양한 영양성분을 고르게 함유하고 있는 제품으로 아이의 영양 기초를 잡아주어 균형 잡힌 성장이 이루어지도록 도와준다.

잘크톤은 400mL 단위 포장으로 전국 약국에서 판매되며, 1일 1~2회, 1회 5mL씩 섭취하면 된다.

[디지털뉴스국 한경우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