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6 (목)

신라면세점, 여름 휴가 겨냥 `블루 세일` 실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매일경제

[사진 제공 = 신라면세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신라면세점은 여름 정기세일 '블루 세일'을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신라면세점 오프라인 전 점에서는 오는 7월 15일까지 '훌라'와 '페라가모', '코치' 등 패션브랜드를 최대 80% 할인한다. 신라인터넷면세점에서는 이달 31일까지 국내외 화장품과 패션잡화 등 450여개 브랜드를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신라면세점 서울점과 인천공항점, 김포공항점에서는 구매영수증 내 응모권 추첨을 통해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에스 리워즈' 100만 포인트(5명), 10만 포인트(20명), 1만 포인트(100명)를 증정한다.

인천공항점 제1터미널에서 오는 24일부터 7월 15일까지 아시아나 항공 탑승권 소지 고객이 출국 당일 탑승권과 본인 여권을 안내데스크에 제시하면 카테고리별 선불카드를 각 1만원씩 총 4만원 적립해주고, 신라면세점 골드 멤버십 발급 혜택을 제공한다.

신라면세점 서울점은 블루 세일 기간동안 당일 1달러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여행 토퍼'와 '헬로키티 지퍼 파우치' 세트를 제공한다. 또 구매 금액에 따라 '헬로키티 블루 스마트폰 파우치'와 '헬로키티 블루 에코백', '헬로키티 블루 피크닉매트' 등을 증정한다.

신라인터넷면세점은 최근 '해피포인트' 제휴 할인을 추가해 제휴사를 늘리고 '라라클럽' VIP고객은 특정일 할인 혜택을 월 2회까지 받을 수 있도록 늘렸다.

이밖에 해피포인트 제휴 할인 도입을 기념해 이달 중 해피포인트 데이 할인 혜택을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서울신라호텔 및 신라스테이 숙박권, 서울신라호텔 뷔페 레스토랑 더 파크뷰 2인 식사권, 서울신라호텔 베이커리 패스트리 부티크 상품권 등을 제공한다.

[디지털뉴스국 신미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