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7 (토)

[창원소식] BNK경남은행 제4기 고객패널 발대식 등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창원=뉴시스】 홍정명 기자= 21일 BNK경남은행 창원 본점 다목적홀에서 열린 '제4기 BNK경남은행 고객패널 발대식'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2019.05.21.(사진=BNK경남은행 제공) photo@newsis.com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창원=뉴시스】홍정명 기자 = BNK경남은행은 21일 창원 본점 다목적홀에서 상품·서비스 관련 고객 의견 수렴을 위해 모집한 ‘제4기 BNK경남은행 고객패널 발대식'을 가졌다.

박진옥 상무는 고객패널로 선정된 경남·울산 거주 고객 15명에게 위촉장을 수여했다.

발대식 후 제4기 고객패널은 본부 부서 직원들과 은행에 대한 개선 사항과 의견을 주고받는 '정기회의'를 가졌다.

제4기 고객패널은 오는 12월까지 8개월간 온·오프라인 활동, 금융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다양한 주제에 맞춰 제안과 의견을 개진하게 된다.

◇경남에너지, 창원대 4학년 대상 취업 특강 진행

창원국가산업단지 내 경남에너지㈜는 21일 지역 인재 양성을 위한 ‘희망키움 활동’ 일환으로 창원대학교 4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취업 특강'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강사로 나선 인사담당 부서장은 간단한 회사 소개 및 채용 프로세스를 설명한 후 자기소개서 쓰는 법 및 취업 면접 팁을 제공했다.

도시가스업체인 경남에너지는 지난 2014년 2월 경남도와 도내 대학생 채용 확대 협약을 맺은 이래, 고용노동부의 취업 성공 패키지 사업 참여, 도내 대학생 현장 실습 프로그램 운영 등 고용 창출에 힘을 보태고 있다.

hjm@newsis.com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 뉴시스 SNS [페이스북] [트위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