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22 (일)

이슈 재미로 보는 오늘의 운세

[원추 오늘의운세]양띠, 매매·투기 하지 마세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9년 5월22일 수요일 (음력 4월18일 기미)

▶쥐띠

쓰는 법만 배우지 말고 저축하는 법도 배워라. 쓸 때는 좋지만 목돈이 필요할 때 후회막급. 호주머니가 궁핍하다. 1, 2, 7월생 남 좋은 일만 하지 말고 내 것도 챙길 때. 딱딱한 컴퓨터나 핸드폰보다 편지 한 장도 괜찮을 듯.

▶소띠

욕심과 열정이 넘쳐흐르지만 침묵의 기운도 넘친다. 두 기운의 조화가 필요할 때. 무조건 행하고 한 가지 일에만 충실하라. 오늘은 손에 든 것이 없으면 좋다. 잃어버릴 운이다. ㅅ, ㅈ, ㅊ성씨 ㅁ, ㅂ, ㅍ 성씨와 동업은 금물.

▶범띠

분주하기만 할 뿐 소득이 없다. 신중하게 일을 처리하라. 분수를 지키는 것이 좋다. 과욕은 금물임을 알 때. 꽃이 피고 열매를 맺듯 당신도 좋은 결과가 있겠다. 미혼인 경우 청혼을 받을 운.

▶토끼띠

2, 11, 12월생 동, 북쪽에서 반가운 손님이 오겠다. 행동을 주관하는 것은 마음이니 편벽됨이 없이 진실하게 대하라. 4, 7, 9월생 미혼인 여성은 남·서쪽으로 등산이나 여행을 떠나면 배필을 만날 수. 직장일 길운.

▶용띠

총명한 지혜로서 거래업자와 교제함이 좋은 날. 부흥발전 할 수 있는 행운이 트이는 격. 모든게 자신의 능력임을 알고 용기있게 추진하라. 4, 5, 6월생 검정색 의복은 피하라. 오늘은 가족과 함꼐 외식을 함도 좋을 듯. 늦은 시간 외출 금물.

▶뱀띠

늦가을에 서리가 내리면 풀잎은 시들어 지지만 감은 더 맛있는 홍시로 변하는 것처럼 진급을 준비한 사람은 홍시와 같다. 2, 8, 11월생 동남쪽에 길이 있을 듯. 애정운은 믿었던 사람 떠나는 격.

▶말띠

감정이 앞서는 행동은 일을 그르치는 법. 자신을 다스릴 줄 알아야 용, 닭, 돼지띠를 지배할 수 있다. 본인의 반성과 채찍질이 발전의 근원임을 알 것. 심신의 안정과 건강관리에 힘써야 할 때. ㄱ, ㄴ, ㅈ, ㅎ성씨는 커피 한 잔의 여유를 가짐이 어떨지.

▶양띠

토끼, 개띠와 뜻을 합하니 만사가 형통할 운이다. 멀다고만 여기던 친구가 힘이 되어주니 용기가 생동하는구나. 베푼만큼 되받으니 신용과 신뢰를 소중히 여길 것. 지금 매매와 투기는 금물.

▶원숭이띠

우물 안 개구리 격. 도전과 용기, 모험심이 요구된다. 개, 양, 소띠의 도움을 받으면 수월하겠고 3, 5월생은 4, 9, 12월생과 동업하면 길할 듯. 가정의 평온이 만사의 근원임을 알라.

▶닭띠

인생은 한풀줄기. 빨리 갈 때도 있고 나무뿌리나 바위에 부딪쳐 굽이쳐야 할 때도 있다. 그래도 거부 않고 가면 바다라는 넓은 엄마의 품이 기다리고 있다. 무력한 자신을 비관 말라. 퇴행을 자초함이다.

▶개띠

모든 일이 마음먹은대로 따라가 주지 않으니 심신이 지쳐 자포자기 상태구나. 노력 없이 이득을 얻으려 하지 마라. 지혜와 뜻을 모으고 시야를 넓혀 활동함이 좋을 듯. 1, 4, 8, 9월생 상대방의 입장을 충분히 고려하라. 애정에 금이 간다.

▶돼지띠

생활의 리듬이 깨지면 전체가 흔들리는 법. 생각은 장대하고 행함은 작으니 신중을 기해라. 타인의 충고는 자기 발전과 자아 성찰의 계기가 되는 법. 3, 5, 12월생은 서, 북 사람의 조언을 받아 들여야 할 때. ㄱ, ㄹ, ㅊ성씨 범, 닭띠가 신경 쓰인다.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 뉴시스 SNS [페이스북] [트위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