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2 (일)

시원함에 부드러운 촉감까지… “덥고 습한 날씨에도 착용감 좋아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크로커다일레이디

동아일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빨라진 더위와 함께 올해도 폭염이 예보된 가운데 패션업계에서는 폭염을 대비한 냉감 아이템을 발빠르게 선보이고 있다.

패션그룹형지가 전개하는 대한민국 대표 여성복 브랜드 크로커다일레이디는 이른 더위에 맞서 천연 냉감소재인 인견을 활용한 신규 상품군 ‘인견 라인’을 론칭했다.

나무 펄프를 원료로 만들어 나무의 차가운 성질과 수분 흡수력을 가진 인견은 열과 습기를 빠르게 흡수하면서 몸에 잘 달라붙지 않아 시원한 촉감을 제공한다. 냉장고 섬유로 불리는 대표적인 여름 소재 중 하나로 다른 식물성 소재에 비해 관리가 간편한 점도 특징이다. 크로커다일레이디 인견 라인은 탁월한 냉감 효과를 가진 천연 소재 인견에 현대적 디자인과 세련된 패턴을 입혀 재해석했으며, 시원함과 함께 부드러운 촉감까지 더해져 덥고 습한 날씨에도 기분 좋은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상품은 블라우스와 팬츠, 원피스 등 16종으로 폭넓게 구성됐다. 대표 아이템인 ‘인견쿨블라우스(CL9MBL509)’는 100% 인견소재를 사용해 부드럽게 흐르는 실루엣을 보여주며 개성있는 패턴과 비비드한 컬러의 조합으로 흔하지 않은 디자인을 자랑한다. 화사한 패턴이 돋보이는 ‘터치블라우스(CL9MBL505)’, ‘나비블라우스(CL9MBL513)’, ‘아뜰리에블라우스(CL9MBL504)’ 역시 인견 100%의 루즈핏 롱 블라우스이다.

정상연 기자 j301301@donga.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