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16 (토)

이슈 무병장수 꿈꾸는 백세시대 건강 관리법

‘AIA 바이탈리티 X T건강걷기’ 100만명 돌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SK C&C 개인화 서비스 강화된 시즌2 출시

헤럴드경제

SK C&C가 개인화 서비스가 강화된 ‘AIA 바이탈리티 X T건강걷기’ 시즌2를 출시했다 [SK C&C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정태일 기자]SK C&C는 맞춤형 건강관리 프로그램 ‘AIA 바이탈리티 X T건강걷기’ 사용자가 출시 8개월만에 누적 사용자 100만명을 돌파했다고 23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AIA생명 ‘AIA 바이탈리티’ 프로그램에 SK C&C의 ICT 융합 기술과 SK텔레콤의 마케팅을 접목한 것으로 사용자가 걷기 운동을 한 만큼 통신비 할인 등 각종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지난해 8월 첫 선을 보인 이후 지난달 18일 누적 가입자수 100만명을 돌파했다. 30~40대 비중이 55%로 가장 높고, 요일별로는 수요일에 참여율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월간 방문자가 전체 회원의 60% 수준으로 마니아층이 두텁다.

이에 더해 SK C&C는 각 사용자별로 운동목표를 알려주고, 보상 혜택 정보를 제공하는 등 개인화된 서비스가 추가된 ‘AIA 바이탈리티 X T건강걷기’ 시즌2를 출시했다.

시즌2 서비스는 개인화 메시지 기능을 새롭게 선보인다. ‘동일 연령 대비 건강상태 좋아요’, ‘오늘 목표 달성을 위해 1000보만 더 걸어 보아요’ 등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방식이다.

또 꼭 챙겨야 할 보상 혜택도 알려주며 꾸준한 걷기 습관도 지원한다.

특히 SK C&C는 하반기 이후 AI기반의 고객 행동 분석을 통한 건강 관리 코칭 서비스, 걷기 커뮤니티 서비스, 블록체인 기반의 보안 및 보상 서비스 등을 추가할 계획이다.

현재 SK텔레콤 통신비 할인과 함께 파리바게뜨, 11번가, 크린토피아 등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이 제공되는 것에서 나아가 건강제품 및 식품 할인 프로그램으로도 확대될 예정이다.

killpass@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