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21 (화)

나이키와 손잡은 포트나이트… ‘에어 조던’ 콘텐츠 업데이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사진] 마이클 조던.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임재형 기자] 에픽게임즈의 배틀로얄 게임 ‘포트나이트’에서 ‘농구황제’ 조던 테마의 나이키 브랜드를 즐길 수 있게 됐다.

23일 에픽게임즈의 한국법인 에픽게임즈 코리아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포트나이트’에 ‘나이키 에어 조던’ 콘텐츠를 추가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유저들은 크리에이티브 아티스트 ‘NotNellaf’와 ‘Tollmolia’가 조던 브랜드와 함께 협업하여 제작한 기간 한정 모드 ‘다운타운 드롭’을 체험할 수 있다.

‘에어 조던(Air Jordan)’은 ‘농구황제’ 마이클 조던이 보증하는 신발 및 의류 브랜드다. 지난 1985년 처음 발매된 ‘에어 조던’은 마이클 조던이 NBA에서 은퇴한 후에도 ‘팀 조던’을 론칭하는 등 계속 발전을 거듭해왔다.

‘다운타운 드롭’ 모드는 점프와 함께 도시의 거리를 활보하며 동전을 수집해 승리하는 방식이다. 도전을 완료하면 9가지 스타일의 백보드 등 장신구를 획득할 수 있다. ‘다운타운 드롭’ 모드에서 최고의 활약을 펼치는 플레이어에게는 ‘G.O.A.T(Greatest Of All Time)’ 타이틀이 주어진다.

OSEN

에픽게임즈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박성철 에픽게임즈 코리아 대표는 “‘어벤져스: 엔드게임’ ‘존 윅’에 이어, 전 세계 신발 매니아들에게 인기가 높은 나이키 ‘에어 조던’ 브랜드와 협업을 진행했다”며 “‘포트나이트’는 앞으로도 많은 유저들이 열광하는 콘텐츠, 브랜드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lisco@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