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3 (금)

인기 모바일게임 ‘킹오파 올스타’에 사무라이쇼다운 ‘합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모바일 수집형 액션 RPG ‘더킹오브파이터즈 올스타(킹오파 올스타)’에 ‘사무라이쇼다운4’의 인기 캐릭터를 추가하는 콜라보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매경게임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는 ‘주먹과 검의 대결’을 컨셉트로 내세워 SNK의 검극 대전격투 게임인 ‘사무라이쇼다운’ 시리즈의 간판 캐릭터 하오마루, 겐쥬로, 사를로트, 우쿄, 리무루루, 아마쿠사를 추가한 것이 특징이다.

넷마블은 사무라이쇼다운 테마의 이벤트 던전도 선보였다. 새롭게 추가된 ‘스코어 던전’은 기존 킹오파 올스타 고유의 세계관을 기반으로 사무라이쇼다운 캐릭터들의 활약을 그렸다. 이용자들은 스코어 던전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포인트에 따라 골드, 사무라이 캐릭터 소울, 각종 성장 재료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던전에서 획득한 코인을 모아 사무라이쇼다운의 보스급 캐릭터인 ‘아마쿠사’도 얻을 수 있다.

새로운 6인의 파이터 및 스페셜 카드 획득 확률이 강화된 소환 이벤트도 진행된다. 소환 이벤트와 스코어 던전은 6월 12일까지 운영된다.

넷마블 조신화 사업본부장은 “새롭게 추가되는 사무라이쇼다운 캐릭터들은 검을 활용해 전투를 펼친다. 화려한 연계기를 중심으로 하는 기존 킹오파 올스타 캐릭터와 달리 시원시원한 강공 중심의 새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을것”이라고 밝혔다.

[임영택기자 ytlim@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