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02 (목)

서울드래곤시티, '문베어 브루잉' 생맥주 무제한 프로모션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설악산 자락에서 생산한 수제 생맥주 선보여

뉴스1

서울드래곤시티, 십 앤 바이트 무제한 맥주 프로모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윤슬빈 여행전문기자 = 서울 용산에 소재한 서울드래곤시티가 이르게 찾아온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십 앤 바이트'(SIP N BITES) 무제한 맥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 프로모션은 노보텔 앰배서더 1층 로비 라운지 바 '메가 바이트'(Mega Bites)에서 열리며, 이용객들은 생맥주와 스낵 1종을 2시간 동안 마음껏 즐길 수 있다.

특히 무제한으로 선보이는 맥주는 설악산 자락에 자리한 자연 친화적 수제 맥주 양조장인 '문베어 브루잉'(Moonbear Brewing)의 금강산, 한라산, 백두산 생맥주다.

국내서 세 손가락 안에 드는 규모의 양조장인 '문베어 브루잉'은 수준 높은 산소 제거 공법을 갖추고, 태백산맥 지하 200m 화강암반수와 풍부하고 다양한 원료를 사용한다.

'문베어 브루잉'이라는 이름은 강원도의 마스코트이자 백두대간을 대표하는 토종 반달가슴곰(Moon Bear)을 모티브로 했다.

'금강산'은 골든에일로, 가볍고 시원한 목 넘김이 특징인 필스너 라거와 은은한 홉향의 페일에일의 특장점을 결합한 것이 특징이다. '한라산'은 윗비어로, 다채로운 과일 향과 산뜻한 산미로 가볍게 즐기기에 좋은 밀맥주이다.

'백두산'은 아이피에이(IPA)로 강렬하지만 부드러운 홉의 풍미와 몰트의 은은한 단맛에서 오는 진한 여운을 느낄 수 있다.

이번 '십 앤 바이트' 무제한 맥주 프로모션은 매일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진행하며 가격은 1인 기준 4만원이다.
seulbin@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