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5.19 (일)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직장인 대회 ‘오피스워 시즌2’ 25일 본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펍지(대표 김창한)는 직장인 게임대회 ‘펍지 모바일 오피스워 시즌2’ 오프라인 본선 경기를 오는 25일 서울 마포구 ‘꿀템카페 컬처 라운지’에서 개최한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로 치러지는 이번 대회 본선 경기에는 온라인 예선 진출 48개 팀 중 선발된 상위 16개 팀이 참가한다. 4인이 한 팀을 이뤄 에란겔(Erangel), 사녹(Sanhok) 맵에서 총 4회 매치를 진행하고 매치 포인트를 합산해 승부를 가린다. 1등 상금 500만원, 2등 300만원, 3등 100만원을 수여하며 개인 별 최다 킬을 기록한 MVP에게도 상금 100만원이 주어진다.

매경게임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번 오프라인 본선에서는 사우들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우승팀 예측 이벤트, 명함 이벤트, 인게임 패션왕 이벤트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마련됐다. 추첨을 통해 참여자에게 휠라(FILA) 바리게이트 운동화와 볼캡, 오피스워 특별 에디션 티셔츠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사우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파티도 진행할 예정이다.

대회 중계는 성승헌 캐스터와 김동준 해설, 김정민 해설이 맡으며 배틀그라운드 공식 스트리밍 유트브 채널과 페이스북, 아프리카TV 채널을 통해 실시간 방영한다.

한편 이번 본선 출전팀의 경우 남동발전, 농림축산검역본부, 대덕전자, 리치플래닛, 서울9호선운영, 아이코닉스, 에이치엠, 인천교통공사, 펍지, 포스코, 현대트랜시스, 화신, KCC오토그룹, LG디스플레이, LG화학, SKC솔믹스 등이다.

[임영택기자 ytlim@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