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03 (월)

CJ제일제당 백설컵전, '아장아장 다둥이마라톤2019' 참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김정아 기자] 【베이비뉴스 김정아 기자】

베이비뉴스

CJ제일제당 백설컵전 감자전. ⓒCJ제일제당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CJ제일제당 백설컵전이 오는 25일 서울 광진구 능동 서울어린이대공원 축구장에서 열리는 형제, 자매, 남매와 함께 달리는 가족축제 '아장아장 다둥이마라톤 2019’에 동참한다.

CJ제일제당은 이번 행사에 참가해 백설 감자전 제품을 지원하며, 다양한 이벤트와 증정 행사를 통해 다둥이 마라톤 참여 가족들에게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백설 감자전은 감자를 갈고, 전분을 분리하는 번거로운 과정 없이 간편하게 맛있는 감자전을 만들 수 있으며, 최적 배합의 믹스로 강판에 간 듯한 감자의 식감을 살렸다.

CJ제일제당은 소비자들이 요리에 투여하는 시간이 줄어들고, 편의형 제품을 선호하는 트렌드를 반영하여, 2018년 6월 '재료 준비없이 바로 부쳐먹는 백설 컵전 시리즈'를 출시했다. 백설 컵전은 부침요리에 필요한 믹스와 원물이 모두 들어있어 재료를 준비하고 손질하는 과정 없이 5분만에 맛있는 부침요리를 만들 수 있는 편리한 제품이다.

감자전, 김치전, 호박전 제품이 출시됐으며, 지난 4월에는 '재료 준비없이 바로 부쳐먹는 백설 컵팬케익' 시리즈로 달걀과 우유가 필요 없는 스윗메이플팬케익, 블루베리팬케익 2종을 출시했다. 향후 소비자 니즈를 반영하여 지속적으로 신제품 라인업을 확대할 계획이다.

김소영 CJ제일제당 백설컵전 담당 과장은 "백설 컵전은 만들기 어려워 자주 먹지 못하거나 외식으로 즐기던 부침요리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만들 수 있는 제품"이라며, "주요 타겟층인 유자녀 주부를 포함하여 다둥이마라톤에 참가하는 모든 가족분들께 백설 컵전을 소개할 수 있는 기회가 되어 감사하다"고 전했다.

한편, 올해 다둥이마라톤은 영유아로 구성된 형제·자매·남매가 참여하는신나는 마라톤을 비롯해 참가자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하는 공연,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체험 프로그램, 영유아 브랜드들이 진행하는 이벤트 등 다채로운 행사들로 꾸며진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저작권자 Copyright ⓒ No.1 육아신문 베이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