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6.18 (화)

"여름방학, 쥬라기월드 공룡 보러 오세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영화 속 스토리 그대로…실제 만나는 공룡

뉴시스

(사진=롯데백화점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예슬 기자 = 이번 여름방학, 영화에서 보던 '쥬라기 월드'를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게 됐다.

6일 롯데백화점에 따르면 오는 7일부터 11번가에서 '쥬라기 월드 특별전'의 티켓 판매를 시작한다.

오는 28일부터 롯데백화점에 아시아 최초로 오픈하는 쥬라기 월드 특별전은 미국 유니버설사(社)가 보유하고 있는 콘텐츠인 '쥬라기 월드(2015년 개봉영화'에 나온 공룡들을 만날 수 있는 전시다.

이번 전시회는 영화의 스토리를 그대로 재현한 것이 특징이다. 관람객은 영화 속 주인공들처럼 페리를 타고 공룡 거주지인 '이슬라 누블라 섬'을 방문한다. 티라노사우르스, 브라키오사우루스, 스테고사우루스, 파키리노사우루스 등 다양한 공룡들을 볼 수 있다.

특히 생물을 모방한 로봇을 이용해 근육 및 피부 질감을 살린 '애니매트로닉스(Animatronics-애니메이션+일렉트로닉스)' 기술을 활용해 관람객들이 실제 살아있는 공룡을 보는 것과 같은 경험이 가능하다.

영화에서 공룡이 부화했던 실험실을 그대로 재현해 공룡 DNA를 추출한 호박부터 인큐베이터 속 아기 공룡들의 모습을 관찰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도 제공한다.

특별전은 김포공항점 1층 특별전시관에서 내년 6월28일까지 1년간 진행된다. 티켓 가격은 성인 2만5000원, 청소년 2만3000원, 어린이 2만1000원이다.

ashley85@newsis.com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 뉴시스 SNS [페이스북] [트위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